호산대, 혁신교육 워크숍 개최...지속가능한 교육 혁신방안 논의
페이지 정보
본문
호산대는 지난 8일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대학 역량기반 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혁신교육 워크숍을 진행했다.
경주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워크숍은 혁신교육원의 운영결과를 분석하고 고도화하기 위해 기획됐다. 이날 행사에는 혁신지원사업단 및 혁신교육원 교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.
혁신지원사업단(단장 전상훈) 운영성과 및 계획, 기타 재정지원사업과의 연계성 등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,'미래수요에 대응하는 지방 전문대학의 고등직업교육 생태계 조성'이라는 주제로 김재금(광운대학교 교수, 우즈베키스탄 한국국제대 부총장) 교수의 특강이 이어졌다.
또 혁신교육원 산하 4개의 센터(역량기반교육과정개발원센터, 교양인성교육센터, 교수학습지원센터, NSLB센터)의 분임토의가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교육혁신을 위한 혁신지원사업 운영점검 및 지속적인 발전방안을 모색했다.
김재현 호산대 총장은 "빠르게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대응하고 학생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 혁신을 바탕으로 인간존중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겠다"고 말했다.
[헤럴드경제(경산)=김병진 기자]kbj7653@heraldcorp.com
관련링크
- 이전글송곡대 교수학습지원센터, ‘미래교육 핵심교수역량 강화 워크숍’ 실시 23.09.15
- 다음글대구보건대학교, ‘자기주도적 학습역량강화 성과공유회’ 개최 23.09.1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